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3.8g 아직은

금일은 화장품 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3.8g 최저가 어때요
현시간 세일전금액 40% 16,000원에서 쎄일금액
9,490원 초특가 구매가능합니다.
캐시적립 혜택 최대475원 적립 가능합니다.
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

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3.8g 상품구매


아직은 잘 모르겠음 | 아직 정식으로 바르지는않앗지만
맨얼굴에 한번 바르는데 겁찔부터 ~~
헉~~
색은 맘에 들고‥
담에 정식으로 바르고 다시 글을 쓸까합니다ㆍ


매드벨벳이네욤 괜찮은것같아요! | 블로그 남기는김에 올립니다!
생각보다 발색이 강해서 조금만 발라도 잘 표현돼요!
근데 생각보다 초코냄새가 좀 강해서 놀랐어요!

그래도 믿고보는 클리오에요!
오렌지 레드인줄 알고 샀는데 좀 핑크끼가 나서 놀랐습니다..ㅎ 그래도 예뻐서 바르려구요!


재구매하게 만든 제품! | 생각했던것보다 색이 탁해요
베이스색으로 쓰고있어요


봄느낌메이크업에 제격 | 코랄레이를 사고 끝까지 다 쓴 제품 정~말 오랜만이에요
그만큼 만족도가 높아요!
그래서 같은 컬러인 코랄레이를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새로운 컬러 살까 싶어서 그나마 비슷한 ㅎㅎ 코랄어필로 선택했어요

*** 코랄레이 vs 코랄어필 차이점!
코랄레이: 레드컬러가 가미된 코랄느낌이고 쨍한듯 피부톤이 창백해 보이는 컬러!(굳이 비유하자면 다홍색?)
코랄어필: 위의 컬러와 비슷하나 코랄어필이 좀 더 살짝 20% 우윳빛깔 느낌 + 부드러운듯 살짝 찐한 코랄 느낌

이 제품도 괜찮네요
둘이 비슷한듯 톤 차이 정도인 것 같아요!

다만 이번에도 브러쉬 꺼낼 때 뻑뻑한건 저번이나 매한가지네요 ㅠ_ㅠ
조심해서 빼야합니다..

아 특히 !

처음엔 부드럽게 발리지만 언제나 각질부각 조심!
립밤을 틈틈이 발라주고 관리해줘도 벨벳틴트 바르고 몇 시간 있으면 입술 선처럼 라인이 생기네요 ㅠ
항상 거울로 체크해줘야해요

발색, 질감은 좋지만
바르고 난 뒤는 각질부각이 좀 있는 편이라 관리가 필요한 점이 살짝 단점이 되겠네요!

그래도 컬러가 마음에 들어서 단점은 고이 접어둡니다… ㅋㅋㅋㅋ

만족해요 2번째 구매 잘했습니당

쿠팡 최고<3


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3.8g, 07코랄레이, 1개색이 정말 예뻐요
뭐랄까 코랄과 핑크를 잘 섞은 색이랄까
봄느낌 뿜뿜이에요
연한 코랄블러셔랑 같이 바르면 정말 예쁘게 화장이 될거같아요!! ㅎㅎㅎ

음 단점은 냄새? 초콜렛 냄새가 나는데 불쾌한 정도는 아니구요…맥 보다 더 강해요 ^^


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3.8g 상품구매


The post 클리오 매드 벨벳 틴트 3.8g 아직은 appeared first on 통구리.




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.
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.
댓글 남기기
◀ PREV 1···222324252627282930 NEXT ▶